【韓国語学習】韓⇔日翻訳

안녕하세요ㅎㅎ코롯케입니다. 이 블로그는 최근 한국 뉴스들중에서 궁금한 기사들을 참고로 저의 한국어 공부를 목적으로 한일 번역을 의주로 한 블로그입니다. 저도 아직까지 부족한 점들이 많지만 한국어 공부하시는 분들한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됬으면 합니다ㅎㅎ    

이탈리아 의사, 화이자 백신 1차 접종 6일 후 코로나19 확진

화이자의 코로나19 백신을 맞은 이탈리아의 한 의사가 엿새 뒤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ファイザーの新型コロナのワクチンを受けたイタリアの一人の医師が6日後、陽性判定を受けました。

현지 언론은 시칠리아주에 있는 도시 시라쿠사의 움베르토 1세 병원에서 근무하는 의사 안토넬라 프란코가 지난달 28일 화이자 백신을 접종한 뒤 지난 2일 코로나19 검사에서 양성 판정됐다고 보도했습니다.
現地の世論では、シチリア州にある都市シラクサウンベルト1世病院で勤務する医師アントネラ・フランコが先月28日、ファイザーワクチンを接種した後、先日2日新型コロナの検査で陽性の判定がでたと、報道しました。


이탈리아 보건당국은 감염 경로를 파악하기 위해 정밀 역학조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イタリア保健当局は、感染経路を把握するために精密疫学調査を進めております。


보건당국은 다만, 백신 접종 이후 감염됐다고 하더라도 백신 효능에 의문을 가질 상황은 아니라고 설명했습니다.
ただし保健当局は、ワクチン接種後に感染したとしてもワクチンの効能を疑問視する状況ではないと説明した。


화이자 백신은 3주 간격으로 2회 접종을 할 때 95% 이상의 예방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ファイザーワクチンは3週間隔で2回接種をした場合、95%以上の予防効果を発揮します。

프란코 로카텔리 보건고등자문위원장은 언론 인터뷰에서 "백신을 2회 접종받아야 면역 시스템이 완전해진다"면서 감염이 예상 밖의 일이 아니라고 강조했습니다.
フランコ・ロカテリー保健高等諮問委員会は世論のインタビューで「ワクチンを2回接種した場合、免疫システムが完全になる」とし、感染は予想外のことではないと強調した。


그는 "임상시험에서도 1회 접종 후 감염된 사례가 보고됐다"면서 "백신을 한번 맞았다고 해서 결코 안심해서는 안되는 이유"라고 덧붙여 말했습니다.

彼は「臨床試験でも1回接種後、感染した事例が報告された」とし「ワクチンを1回受けたからと言って決して安心してはいけない理由」と付け加えて説明した。


1차 접종 뒤 확진된 의사도 다시 백신을 맞을 것이라면서 "백신이 바이러스와의 전투에서 승리할 유일한 기회라는 점을 환기할 것"이라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1次接種後、感染した医師もまたワクチンを打つとし、「ワクチンがウイルスの戦いで勝利する唯一の機会という点を喚起すること」という立場を明らかにした。

 

▼単語

보건고등자문위원장 保健高等諮問委員長